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열린소리함

HOME > 열린공간 > 열린소리함
게시번호 : 2467
열린소리함 상세보기
스마트폰 충전기 수리개선 요청 건
작성자 조** 작성일 2019. 2. 9 오후 2:50:26 조회수  518
첨부파일

귀 관의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각 층에 비치하고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 잭이 파손된 지가 언제인지 알 수가 없네요,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신지 알 수가 없네요.

언제까지 이대로 방치할 겁니까? 유지관리 점검책임 담당자가 외주 용역업체인지... 제대로 관리 요청 부탁드립니다.

답변부서 : 정보봉사

담당자 : 강유경

전화번호 : 02-2680-54561

답변일시 : 2019. 2. 12

답변입니다

○ 먼저 우리도서관을 이용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기하신『스마트폰 충전기 수리개선 요청 건 』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스마트폰 충전기 이용에 있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3층 충전기는 2월 중으로 구입 예정이오며, 4층 충전기는 빠른 시일 내에
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 밖에 도서관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하안도서관(정보봉사팀 강유경 ☎2680-54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관장 : 박승국 정보봉사팀장 : 최옥남 담당 : 강유경 연락처:02-2680-5461)

담당자정보

  • 담당자 : 홍세은
  • 대표번호 : 02-2680-2871~6
  • 전화번호 : 02-2680-6443

퀵메뉴

  • 대출현황조회
  • 신청내역조회
  • 디지털도서관
  • 문화강좌/행사신청
  • 사람책도서관
  • 모바일도서관
  • 홈페이지이용안내
  • 독서 마라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