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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소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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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번호 : 2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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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식사 여건 개선 요구
작성자 정** 작성일 2019. 2. 16 오후 11:14:14 조회수  639
첨부파일

저는 열람실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광명지역에 이사온지 8개월 정도 되었는데,
전에 있던 지역도서관에 비해 불편한점이 있어 남깁니다.

이용자들의 식사 여건 개선에 관한 사항입니다.

1. 식당 관련
가격이 비싸고 음식의 질이 낮습니다.
도시락을 싸와서 음식을 시켜 같이 먹으려고 했더니 도시락은 식당공간에서는 먹을 수 없다고 하여 매우 불편합니다.

2. 매점 관련
컵라면을 왜 팔지 않는건가요?
전에 있던 지역 도서관에서는 컵라면을 판매해서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 대부분이 식사로 컵라면을 이용했구요.
식당에 라면 메뉴가 있어서 판매에 영향을 줄까봐 그런건가요 ?
컵라면이나 핫바, 삼각김밥 등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하였으면 좋겠습니다.

3. 도시락 공간 개선 관련
전자레인지가 있다면 도시락을 쉽게 데워먹을 수 있을텐데 없어서 매우 불편합니다. 그 전 지역 도서관에 가면 도시락 먹는 모습이 많이 보였는데 불편한 여건 때문인지 하안도서관에는 도시락 이용자들이 별로 없네요 ..


도서관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열람실 이용자들일 것 입니다.
열람실이용자들은 청소년, 대학생, 고시생 등 공부만 전업으로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를 배려해서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하안도서관을 일하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답변부서 : 통합시설관리팀

담당자 : 고경국

전화번호 : 02-2680-6441

답변일시 : 2019. 2. 19

답변입니다

○ 하안도서관 지하 식당과 매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1번 식당 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식당내에서 개인이 가져온 도시락은 도시락 코너 에서 식사 하도록 하고 있으나 식당 음식을 주문 시 함께 드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귀하께서 도시락만 드시는 줄 알고 식당직원이 착각을 한 것 같은데 대신 사과드립니다.

○ 2번 매점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식당으로 허가된 곳에서는 1회용 용기를 사용하거나 판매할 수 없어 식당 내 매점에서는 컵라면을 판매할 수 없는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식당내 매점에서는 햄버거, 핫바, 냉동만두 등 판매하고 있으며 업체 측에 건의하여 더욱 다양한 간편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3번 도시락 공간 개선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전자레인지 설치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 앞으로 개선된 양질의 음식제공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식당과 매점 관리에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그 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하안도서관 (통합시설관리팀 고경국 ☎2680-6441)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하안도서관 관장 : 박승국, 팀장 : 김성익, 주무관 : 고경국)

담당자정보

  • 담당자 : 홍세은
  • 대표번호 : 02-2680-2871~6
  • 전화번호 : 02-2680-6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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