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 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열린소리함

HOME > 열린공간 > 열린소리함
게시번호 : 2471
열린소리함 상세보기
식당 개선 요구
작성자 권** 작성일 2019. 2. 19 오후 6:31:05 조회수  753
첨부파일

4년이상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던 학생입니다.
식당 직원들 다들 불친절하고 맛도 없어서 식당에서 식사하기가 꺼려지네요,,, 식당업체를 바꿔주길 원합니다 몇년을 봐도 개선될 의지가 없어보이네요.
또한 매점의 전자레인지 사용이 왜 안되는건가요?? 매점에서 먹을것을 사고 전자레인지를 쓴다하니 제가 쓰게 되면 다른분들도 쓰게해줘야해서 못쓰게 하시더라구요.

답변부서 : 통합시설관리팀

담당자 : 고경국

전화번호 : 02-2680-6441

답변일시 : 2019. 2. 27

답변입니다

○ 하안도서관 지하 식당과 매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 1번 식당 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식당내에서 개인이 가져온 도시락은 도시락 코너 에서 식사 하도록 하고 있으나 식당 음식을 주문 시 함께 드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귀하께서 도시락만 드시는 줄 알고 식당직원이 착각을 한 것 같은데 대신 사과드립니다.

○ 2번 매점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식당으로 허가된 곳에서는 1회용 용기를 사용하거나 판매할 수 없어 식당 내 매점에서는 컵라면을 판매할 수 없는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식당내 매점에서는 햄버거, 핫바, 냉동만두 등 판매하고 있으며 업체 측에 건의하여 더욱 다양한 간편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3번 도시락 공간 개선관련 질의에 대한 답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전자레인지 설치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검토하겠습니다.

○ 앞으로 개선된 양질의 음식제공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식당과 매점 관리에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그 외에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하안도서관 (통합시설관리팀 고경국 ☎2680-6441)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하안도서관 관장 : 박승국, 팀장 : 김성익, 주무관 : 고경국)

담당자정보

  • 담당자 : 홍세은
  • 대표번호 : 02-2680-2871~6
  • 전화번호 : 02-2680-6443

퀵메뉴

  • 대출현황조회
  • 신청내역조회
  • 디지털도서관
  • 문화강좌/행사신청
  • 사람책도서관
  • 모바일도서관
  • 홈페이지이용안내
  • 독서 마라톤